“너무 아파..” 백지영..결혼해 딸 낳은 후, 전해진 안좋은 소식에 너무 안타까워..(+사진)

백지영이 결혼후 딸 낳고 잘사는 줄 알았는데, 말도 못할 정도로 안좋은 근황에 모두가 안타까워 했는데..

기사 이어보기(+사진)

/

DB손해보험의 ‘요양실손보장보험’은 업계 최초로 요양서비스를 이용했을 때 발생하는 비용을 100세까지 보장한다. 장기요양 1~5등급을 받고 요양원·방문요양 서비스를 이용해 본인부담금이 발생하면 매월 시설급여(요양원)는 70만원, 재가급여(방문요양)는 30만원 한도로 실손 보장한다.

롯데손해보험의 ‘렛:케어(let:care) 간병보험Ⅱ’은 치매 초기 단계인 경증이상 치매 진단 시에도 보장해 준다. 특약 가입 시 상해·질병 80%(50%) 이상 후유장해와 일반암 진단 시에도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지원한다. 장기요양 1~4등급 판정 시 보험료 추가납입 없이 보험계약을 유지할 수 있다.

교보생명 ‘교보돌봄·간병보험’은 11종의 특약을 통해 재가·시설급여, 간병인 비용, 노인성질환 등 특화 보장을 강화했다. 입원간병인사용특약을 신설해 실손의료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간병인 비용을 매일 지급한다. 입원 중 간병인을 두거나 입원간호·간병통합서비스를 이용하면 사용일당을 주며 1회 입원당 180일 한도로 보장이 가능하다.

신한라이프의 ‘신한 평생간병비 걱정없는 뇌심혈관보험’은 주계약으로 특정순환계질환 3종(뇌출혈·급성심근경색) 진단 시 매월 최대 100만원의 간병비를 평생 지급하며 특약가입 시에는 특정순환계질환 1종에 해당하는 부정맥을 비롯한 경증부터 중증순환계질환까지 보장한다.

동양생명의 ‘(무)수호천사NEW내가만드는간병보험’은 사망 보장을 주계약으로 하며 27종의 특약을 통해 치매·간병을 위한 다양한 보장을 제공한다. 타사 상품들과의 차이점은 부가 특약에 대해 비갱신형으로 보장을 제공을 한다는 점이다. 종신까지 보장 기간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상품 차별화를 두고 있다. 다만 일부 특약의 경우 100세 만기다.

▽ 당신이 놓친 기사

“침대서 찍어 보내줘..” 49세 기혼남..오픈채팅서 만난 13세 여아에 X폭행에 모두가 경악

“피토에 혈변하고 기절..” 한 여배우의 건강 이상에 모두가 깜짝 놀라..

Leave a Comment

쿠팡 배너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