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이재욱..” 오마이걸 진이..연애 조롱 논란으로 사과(+전문)

오마이걸 걸그룹 출신 진이가 배우 이재욱과 열애 중인 카리나를 조롱하여 재차 사과했습니다.

기사 이어보기 (+사진)

/

우리은행은 통신사 거래정보를 활용한 ‘우리 비상금 대출’을 운영하고 있다. 직장이 없어 소득정보가 없거나 금융거래이력 부족 등의 이유로 대출이 어려운 경우 신청해 볼만하다. 우리 비상금 대출 심사는 은행·카드사 등에서 제공하는 금융정보 중심의 전통적 평가방식에서 벗어나, 통신 3사(SKT, KT, LGU+)에서 제공하는 휴대전화 기기정보·요금납부·소액결제 내역 등을 바탕으로 신용평가사에서 산정한 ‘통신사 신용등급(Tele-Score)’을 활용한다.

신청대상은 우리은행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고 본인 명의 휴대전화를 통신 3사에서 이용 중인 개인으로, 소득과 직장정보 입력없이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앱 ‘원뱅킹’에서 대출할 수 있다.

대출한도는 통신사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300만원이며, 1년 만기 마이너스통장(한도대출)으로만 취급한다.

농협은행은 만 19세 이상 대상으로 ‘올원 비상금 대출’을 운영하고 있다. 역시 직업이나 소득정보에 관계없이 3대 통신사 이용 내용만 있으면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 당신이 놓친 기사

“사이 좋은 거 아니었어?” 트로트 가수 이찬원..임영웅 꼴 보기 싫다

손석구 이설 열애설 전말(+증거 모음)

Leave a Comment

쿠팡 배너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