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XX 여행..” 연예계 대표 배우 커플..연애 7년만에 들려온 소식에 모두가 축하했다(+사진)


최근에는 연예계 대표 배우 커플이 함께하는 일본 여행 목격담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해졌습니다.

기사 이어보기(+사진)

/

세계 임플란트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스트라우만 그룹은 지난해 매출 한화 약 3조6407억 원을 기록해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스트라우만은 지난 2월 27일(현지시간) 2023년 연간 보고서를 통해 실적 및 주요 성과, 지역별 매출을 공개했다. 공개된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 연 매출액은 전년 대비 9.8% 증가했다.

이에 힘입은 스트라우만은 지난해 세계 임플란트 시장 점유율 약 32%를 기록, 세계 1위 자리를 유지했다는 분석이 나왔다.

스트라우만은 스트라우만 BLT 임플란트, 네오덴트(Neodent) 등 프리미엄 부문에서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치과 투명교정 장치 사업에서는 임상 교정 장치와 소프트웨어 측면에 새로운 기능이 도입돼 임상의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기욤 다니엘로 스트라우만 그룹 CEO는 “임직원들의 헌신과 노력으로 스트라우만 그룹은 2022년 440만 명에서 지난해 560만 명으로 치료 접근성을 확대할 수 있었다”며 “그 결과 역대 최고의 실적을 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70주년을 맞이하는 올해도 혁신과 디지털 변혁 속에서 미래의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투자해 나갈 것이며, 전 세계 임직원들의 역량을 높이기 위한 투자를 통해 미래를 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 당신이 놓친 기사

“5년 만기 출소..” 전자발찌 피한 정준영..그의 행보에 모두가 주목했다.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 에일리..그녀가 밝힌 최근 기쁜 소식

Leave a Comment

쿠팡 배너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