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은채와 제품 디자이너 김충재의 열애 사실이 공개되자마자 과거 정은채의 불륜사가 재소환되었는데..
기사 이어보기(+사진)
/
금융당국에서는 선이자를 일정 부분 입금하면 대출이 가능하다고 하거나 혹은 지나치게 높은 금리를 요구하는 것은 피하고,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인지 확인을 먼저 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주식회사 론마음은 스마트저축은행과 수탁계약이 체결된 공식 법인(등록번호: 1-566-25211)으로 이처럼 어려운 상황에 처한 무직자뿐만 아니라 대학생, 여성주부 등도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용 가능한 대출 서비스로는 직장인대출, 무직자대출, 대학생 학자금 대출, 휴학생 대출과 졸업생 대학원생 대출, 취업자금 대출, 공익근무요원 대출, 프리랜서대출까지 다양하다. 최저 100만원에서부터 최고 2,0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만기일시상환, 부분일시상환, 중도상환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수수료가 없어 안심하고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업체 측은 “이 같은 대출상품은 국내 현존하는 수많은 금융기관의 금융상품을 분석하고 기획하여 만든 노력의 산물”이라며 “사금융이나 대부업 회사가 아닌 저축은행 수탁법인으로 정식 등록되어있다는 점이 더욱더 신뢰할 수 있어 주목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 당신이 놓친 기사